다우기술 비즈뿌리오, 기업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출시 기념 최대 30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성남--(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기업 메시징 서비스 ‘비즈뿌리오’가 기업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를 맞아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00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운영되며, 월별 메시지 발송 건수에 따라 최대 월 100만원, 총 300만원 상당의 이용료 할인 또는 추가 메시지 발송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즈뿌리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를 기반으로 발송되는 광고형 메시지로, 기존 ‘친구톡’ 대비 투명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면서도 광고 효율성을 한층 높인 상품이다.
특히 기존 기업용 광고 메시지인 ‘친구톡’과 달리 이용자가 과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이력이 있다면 채널 친구 여부와 무관하게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형식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을 향상시켰다.
김성욱 다우기술 비즈마케팅사업 부문장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기존 문자나 친구톡보다 높은 고객 주목도와 타깃 정밀도를 동시에 갖춘 새로운 형태의 광고 메시지”라며 “비즈뿌리오의 축적된 메시징 운영 경험과 마케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반응성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