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외 신제품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 시작

심플리쿡X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장터국밥 외 3종 GS프레시몰 할인 판매 개시
기존 손 소독제 불편함을 보완한 프리미엄 손 소독제 출시
국내산 찹쌀 100%로 빚어낸 우리 전통 동동주

2020-11-24 10:00 출처: 한국민속촌

심플리쿡X한국민속촌 이북식 파육개장

용인--(뉴스와이어)--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신제품 3종(가정간편식, 동동주, 프리미엄 손 소독제)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민속촌은 신제품 3종을 통해 언택트(비대면) 시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통 외식문화사업으로 가정간편식(HMR) 제품 8종을 출시한다. 국밥 3종(장터 소고기국밥, 묵은지 김치찜, 파육개장), 매운맛 시리즈 5종(매운 돼지불고기, 매운 닭 불고기, 매운 쭈삼불고기, 매운 오리불고기, 매운 양념 닭발)으로 한국민속촌에서 실제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됐다. 재료에서 완성까지 철저하게 맞춤 관리해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토속적인 한국의 맛이 특징이다.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은 한국민속촌 공식 쇼핑몰과 GS프레시몰 심플리쿡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찹쌀 100%로 빚어낸 한국민속촌 찹쌀 동동주는 옛날 옹기 독에서 전통 방식 그대로 자연 발효해 담백한 맛으로 유명하다. 한국민속촌 양조장에서 장인 정신으로 화학적인 방부 처리와 살균 작용을 거치지 않아 우리 전통 그대로의 동동주를 맛볼 수 있다.

한국민속촌 프리미엄 손 소독제 2종은 한국 전통 이미지가 그려지는 향과 식물성 추출물 사용이 장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의약외품으로 식물성 추출물을 이용해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초록 잎 사그락대는 푸른 숲길’은 시원한 숲 향이, ‘고요한 달빛 아래 양반가’는 포근하고 따뜻한 공간의 향이 특징이다. 제품은 500㎖ 용기 2개가 포함된 대용량 패키지와 50㎖ 휴대용 패키지로 출시됐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언택트 시대 고객과의 접점을 찾아 전통문화 신제품을 출시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쇼핑몰 홈페이지(http://hmgshop.co.kr) 및 GS프레시몰에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개요

경기도 용인에 있는 한국민속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하고 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계절마다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함으로써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