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가 SSG닷컴과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SSG닷컴 김일선 상무, 밀레코리아 권기원 전무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SSG닷컴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25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밀레코리아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두 회사는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동 사업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밀레코리아와 SSG닷컴은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해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매출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밀레코리아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다.
우선 △SSG닷컴 내 밀레코리아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하고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의 기획전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상호 매출 증대를 위해 △양사가 함께 기획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하는 한편,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에서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등 양사는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계사 채널 활용을 검토하고 △온라인·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밀레코리아는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주기 위해 가전 업계 유일하게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며 SSG닷컴과의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경험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밀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기회로 삼을 것이라 밝혔다.
밀레 개요
밀레는 123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돼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 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최대 15년간 보유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다. 밀레의 제품은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 개의 해외법인 및 각 지역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된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 (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