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블록이 친구를 초대하고 무료 체험권을 받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글로벌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시작한다. 티켓별 상세 페이지에서 공유 기능을 통해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피부 미용 시술, 프리미엄 스파, 메이크업 컨설팅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공유하고,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오버플렉스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레이어 1 블록체인 ‘오버프로토콜’ 개발사 슈퍼블록(대표 김재윤)이 글로벌 디지털 바우처 플랫폼 ‘오버플렉스 마켓(OverFlex Market)’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버플렉스 마켓 베타 서비스는 글로벌 사용자가 엄선된 K-뷰티 시술 티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QR코드를 이용해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버플렉스 마켓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영어와 일본어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곧이어 중국어, 한국어 등 언어 지원을 확대하고 구매한 티켓을 사용자 간에 재판매할 수 있는 리셀(Resell)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서비스 론칭과 함께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오버플렉스 웹사이트 내 티켓별 상세 페이지에서 공유 기능을 통해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부 미용 시술, 프리미엄 스파, 메이크업 컨설팅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무료 체험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플렉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플렉스 마켓은 뷰티 시술권을 시작으로 숙박권, 식당 예약권 등 실생활에 밀접한 디지털 자산이 활발하게 거래될 수 있는 시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슈퍼블록 김재윤 대표는 “오버플렉스 마켓의 목표는 향후 다양한 유무형의 자산 및 권리가 디지털 마켓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지원해 판매자, 투자자,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슈퍼블록 소개
슈퍼블록(Superblock)은 ‘세상의 효용을 극대화하자’라는 미션 아래 디지털 자산 시장을 혁신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은 탈중앙네트워크 오버프로토콜(OverProtocol)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IT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이다. SK, 넷마블, DSC인베스트먼트, 이앤인베스트먼트, 슈미트, 스프링캠프, 그리고 네이버Z로부터 총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슈퍼블록은 ‘세상의 효용을 극대화하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세상의 모든 가치들이 자유롭게 저장되고 거래될 수 있도록 하자’라는 비전을 달성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