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움, 신제품 ‘빠지지마 샴푸’ 출시… 두피 건강과 볼륨을 동시에

2025-08-20 11:50 출처: 하움

헤어 전문 브랜드 하움이 2025년 여름 시즌 볼륨과 탈모에 특화된 첫 번째 샴푸 ‘PGGM(빠지지마) 샴푸’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헤어 전문 브랜드 ‘하움’이 신제품 ‘PGGM(빠지지마) 샴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헤어 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하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명의 헤어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 ‘하능’(본명 최하능)이 직접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 소재 프리미엄 헤어살롱 ‘하움(HAUM)’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현장에서 축적된 고객 경험과 전문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전문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PGGM(빠지지마) 샴푸’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볼륨 강화, 두피 진정을 검증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그간 하움은 롤 브러시, 핀셋, 셰이딩 브러시 등 헤어 스타일링 도구를 중심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왔으며, 이번 샴푸는 케어에 초점을 맞춘 첫 번째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PGGM(빠지지마) 샴푸’는 하움의 미학과 실용성을 담아낸 첫 헤어 케어 제품으로, 탈모 고민부터 볼륨 관리까지 일상에서의 스타일 완성을 돕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하움은 17년간 쌓아온 하능 원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하움은 해외 시장으로도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큐텐(Qoo10)의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도큐핸즈·로프트·돈키호테 등 주요 리테일 채널 1000여 개 지점에 입점했다. 최근 도쿄에서 열린 ‘제25회 Japan Drugstore Show 2025’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일본 현지 전용 샴푸도 출시했다. 태국에서는 쇼피(Shopee)에 입점했고, 홍콩에서는 뷰티 브랜드 WULT와 협업을 진행했다.

하움은 K-뷰티·K-헤어 트렌드에 맞춰 아시아 전역을 겨냥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하움 소개

하움(HAUM)은 인스타그램 107만, 유튜브 10만 인플루언서 최하능 원장이 운영하는 토탈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다. 30년 경력의 노하우를 제품에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헤어 케어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 청담동에서의 수십년 경력의 노하우가 제품에 담겨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