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서울--(뉴스와이어)--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수입사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는 안전운임제 재도입을 기념해 지난 9월 출시한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전 트림(2863LS, 2853LS, 2851LS)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용차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 구매 고객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 보다 안정적인 차량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월 31일까지 전속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월 납입비용 최소 299만원부터 더 뉴 악트로스 L 프로캐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년 전손보험 혜택이 포함돼 예기치 않은 비용 부담 또한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총 120개월 할부 기간 중 초기 3개월간 월 납입금이 없는 무이자 거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신규 차량 구매 직후에도 안정적으로 차량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2026년부터 다시 시행되는 안전운임제에 맞춰 트랙터 구매 고객의 사업 운영 안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초 3개월 동안 차량 할부 납입금이 0원으로 제공돼 고객이 안정적으로 차량을 도입하고 운영 초기의 현금 흐름을 확보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경기 침체로 차량 운용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차량을 확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금융 부담을 대폭 낮췄다”며 “스타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실질적인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뉴 악트로스 프로캐빈은 지난 9월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플래그십 트랙터로 공기역학적 외관 설계와 첨단 주행 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연비 효율과 안전성을 갖춘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혜택과 조건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