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조달청에 안내 전광판 제품 등록 완료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솔루션

2024-12-26 14:58 출처: 디스플레이허브

디스플레이허브 안내전광판 예시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는 자사의 안내 전광판을 기존의 기상 전광판과 컨트롤러 제품에 이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발표하고, 공공기관 디스플레이 솔루션 제공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허브의 안내 전광판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SMD는 물론 COB & GOB 기술을 기반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외부 충격에도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또한 일반 환경에서 적용 가능한 캘리브레이션 툴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 후(3년)에도 고가의 LED 디스플레이의 색상과 밝기를 최적의 상태로 조정해 오랫동안 고품질의 화질과 정확한 색 표현으로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은 공공기관과 상업 공간에서 효율적인 정보 전달과 소통을 가능하게 하며,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다.

김동협 디스플레이허브 대표는 “이번 안내 전광판 등록은 공공기관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COB와 GOB 기술의 장점을 통해 더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캘리브레이션 툴 시스템을 활용해 최적의 화면 품질을 보장하고, 공공과 민간 부문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는 이번 등록을 통해 기상 전광판, 컨트롤러, 안내 전광판까지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조달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앞으로도 맞춤형 옵션과 안정적인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디스플레이 솔루션의 기준을 한단계 높이고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